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오가피효능 7가지

by ٩(๑•̀o•́๑)وو 2013. 12. 24.



오가피의 효능은 무엇인가요?
간 건강
오늘이 크리스마스 이브인데요. 각종 모임으로 인해 술자리가 많으실텐데요. 오가피가 간에 쌓인 유해성분을 해독시키는 효능이 뛰어나 간 건강을 증진시켜 줄 뿐만아니라,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특히, 오가피에 함유된 엘레우테로사이드라는 성분은 간수치를 낮춰서 간 건강을 개선시키고, 치사노사이드라는 성분은 간경화를 억제시켜 준다고 합니다. 술로 인해 연말에 사건사고가 참 많은데요. 항상 건강에 유의해서 적당히 드시길 바랍니다.


당뇨개선
혈당을 조절해주는 오가피 효능으로 인해 당뇨가 있는 분들에게도 좋은데요. 오가피의 가지나 뿌리를 달여서 꾸준히 복용해주면 당수치를 내려주기 때문에 당뇨를 개선 및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니 관련증상이 있는 분이라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혈압개선
혈관에 콜레스테롤이 쌓이게되면 혈관이 좁아지면서 혈압이 상승하고 이로인해 고혈압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오가피를 꾸준히 복용하면 콜레스테롤을 제거하여 혈관을 확장시키고 이로인해 혈압을 강하시켜서 고혈압이나 각종 혈관질환을 예방하는데 좋습니다.


두뇌건강 및 불면증해소
오가피를 꾸준히 복용하면 뇌를 활성화시켜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등의 두뇌건강에 도움이 되어 수험생들에게 좋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오가피효능으로 인해 신경이 예민하다거나 불면증이 있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뼈와 근육 강화
오가피 가시부분에는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근육을 강화시켜주는 아콘토사이드D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의 효능으로 인해 오가피를 꾸준히 복용해주면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 및 염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며, 허리와 무릎 건강에도 좋습니다.

0123


기관지질환 개선
오가피에는 세사민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오가피를 꾸준히 복용하면 이 세사민이라는 성분이 기침과 담을 제거해줄 뿐만아니라, 천식을 완화시키는 등의 각종 기관질 질환을 개선 및 예방하는데 오가피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