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홍게 먹고왔어요~ ㅎㅎ

by ٩(๑•̀o•́๑)وو 2014. 10. 29.


며칠전에 우리집 근처에
대게집이 오픈했다고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해산물을 좋아합니다만,
그 중에서도 대게나 홍게, 킹크랩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다만.. 가격이 비싸다는게 흠이지만요. ㅠㅠ

암튼..
오픈했다고해서
가족들과 다함께 대게를 먹으러 갔답니다.
근데..........


대게가 아니라 홍게입니다. ㅎㅎ
막상 식당을 방문하니
홍게밖에 없더군요.

위 이미지는 홍게 4마리랍니다.
그냥 저렇게 나오더군요. ㅎㅎ


홍게크기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있었는데요.
7천원부터 1만2천원까지 있더군요.
그 중에서 가장큰걸로
4마리 주문했답니다.

상차림 가격으로 3천원을 따로 받더군요.
땅콩이랑 오이, 당근 몇조각이 나왔는데
음.. ㅎㅎ


홍게맛은 좋았습니다만,
아직 개업한지 얼마안되어 그런건지
좀 어수선하고 그렇더군요.

그래도 오랜만에 맛보는 홍게라서
모두들 맛나게 먹었답니다.
먹다보니 양이 조금 부족해서리...


이렇게 게껍데기에 밥을 뽂아서 먹었답니다.
아이들은 홍게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다고 난리네요. ㅎㅎ

가게가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니
자주는 못가더라도
한달에 한두번은 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