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38회 로또 당첨번호 내 번호는? ^^

by ٩(๑•̀o•́๑)وو 2015. 2. 23.

지난주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명절인

설날이 있었는데요.

 

어릴때는 조금이나마

세뱃돈도 받고 그랬는데

언제부턴가

이제는 세뱃돈을 줄 나이가 되었네요. ㅠㅠ

 




그래서 아쉽게나마

로또 당첨금으로 세뱃돈을 대신해볼까 하고

로또를 만원어치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제발 4등만이라도

당첨되게 해주세요~~라는 마음으로 말이죠.

 

지난주 토요일 저녁에

638회 로또 당첨번호 결과가 나왔는데요.

 

1등 당첨번호가

7번, 18번, 22번, 24번, 31번, 34번 이구요.

2등 보너스번호가 6번으로 나왔군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

 

제 로또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

 

 

세뱃돈 받을 나이가 아닌가 봅니다. ㅠㅠ

꽝 이군요. 켁 ㅠ

 

이번 638회 로또 당첨번호에서

영광의 1등 당첨자수는

7명이 나왔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이 무려........

22억~ 축하드려요~~ ㅎㅎ

 

그 중에서도 수동으로 1등에 당첨되신 분이

2명인데..

정말 어떤기분일지 궁금하네요. 대단대단..

 

제 나머지 로또용지는?..

 

 

역시나 꽝입니다. --;;

정말 당첨되기 힘들군요. ㅠ

 

이번에 2등에 당첨되신분이 무려

41명으로

1인당 당첨금액이 약 6,300만원.

그저 부럽네요. ^^

 

참..

얼마전 뉴스에 로또에 당첨되고

안찾아가는 분들이 엄청나다고 하더군요.

 

로또당첨금 지급기한은

지급 개시일로부터 1년이라고 하니

모두 수령하세요~~

 

638회 로또에서는 꽝이지만

639회 로또 당첨번호에서는 제발

4등에 당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당첨되신분들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구요.

저와같이 꽝인분들은

다음기회에는 좋은결과 얻으시길 바래요~~ ^^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