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뽕잎차효능 - 당뇨에 좋아요

by ٩(๑•̀o•́๑)وو 2013. 5. 8.



뽕잎차효능 - 당뇨에 좋아요


뽕잎은 예로부터 피를 맑게 해주고 노화를 예방해주며 성인병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칼슘과 식이섬유, 미네랄 등이 풍부해 건강식품으로도 많은분들이 알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뽕잎차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뽕잎차효능 - 당뇨병 개선
뽕잎에는 체내에 있는 혈당수치를 관리해주는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천연 당뇨병 치료제라고 불리울정도로 유명한데요. 또한, 인슐린의 분비량을 안정적으로 만들어주고 췌장을 튼튼하게 해주어 당뇨병증세가 있는분들이라면 뽕잎차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뽕잎차효능 - 중금속 배출
뽕잎차에는 몸속에 쌓여있는 중금속을 배출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꾸준히 복용하시면 납이나 카드뮴 등의 중금속을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뽕잎차의효능 - 혈압개선
뽕잎에 들어있는 GABA라는 물질이 모세혈관을 강화시켜주고 혈압수치를 조절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뽕잎차를 꾸준히 복용하시게 되면 동맥경화 및 뇌졸중 예방에 좋고, 고혈압이나 저혈압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도 뽕잎차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뽕잎차효능 - 콜레스테롤 배출
육류를 자주 섭취하다보면 콜레스테롤이 체내에 쌓이게 되고 그로인하여 동맥경화나 고혈압 등의 각종 질병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뽕잎차의효능 중에서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꾸준히 뽕잎차를 복용하시면 콜레스테롤이 체내에 쌓이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뽕잎차효능 - 변비예방
뽕잎에는 섬유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장을 튼튼하도록 만들어주고 변을 부드럽게 해주기때문에 변비 예방이나 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뽕잎차효능 - 심혈관질환 예방
뽕잎에는 루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로인해 꾸준히 섭취하시면 심혈관질환을 예방하는데 뽕잎차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