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개똥쑥의효능 10가지

by ٩(๑•̀o•́๑)وو 2013. 5. 21.



개똥쑥의 효능 10가지


개똥쑥의 가장 뛰어난 효능이라고 한다면 항암효과를 들 수 있으며, 개똥쑥에는 암세포만을 골라서 죽인다는 아르테미신이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개똥쑥의 항암효과가 기존의 항암제보다 무려 1200배나 되는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개똥쑥의 효능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똥쑥의효능 - 항암효과
앞서 밝혔듯이 개똥쑥의 항암효과에 대해서는 티비에서도 많이 방영이 되었는데요. 기존의 항암제보다 무려 1200배나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하니 많은분들의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똥쑥의 씨를 먹거나 개똥쑥 효소를 만들어 복용하시면 암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개똥쑥의 효능에서 가장 중요한 항암효과! 잊지마세요~~





개똥쑥의효능 - 피로회복
자주 피곤함을 느낀다거나 체력이 떨어졌을 때는 개똥쑥을 섭취해보세요. 피로회복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개똥쑥의효능 - 설사치료
개똥쑥은 설사를 멈추게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잦은 설사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개똥쑥을 섭취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개똥쑥의효능 - 말라리아 치료
말라리아나 이질, 결핵 등을 치료해주는 개똥쑥의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허혈을 다스리거나 종기, 기생충, 가려움증 제거에도 도움이 됩니다.

개똥쑥의효능 - 해열작용
개똥쑥의 효능 중에는 열을 내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열이 많이 날때 섭취하시면 열을 내려주고 염증을 가라앉혀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개똥쑥의효능 - 변비 및 다이어트
개똥쑥에는 섬유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장의 연동운동을 원활하도록 도와 쾌변을 도와주기때문에 변비나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개똥쑥의효능 - 위장 튼튼
개똥쑥은 위장을 튼튼하게 해주고 위벽을 보호하여 위암이나 위염, 소화불량에 섭취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개똥쑥의효능 - 피부미용 및 간기능 향상
개똥쑥은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를 윤기있고 탄력있게 만들어 줍니다. 또한, 개똥쑥은 해독작용이 뛰어나 간질환이나 피로회복, 숙취해소에도 개똥쑥의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똥쑥의효능 - 여성에게 좋아요
여성분들의 생리통이나 생리이상이 있을 때 개똥쑥을 이용하여 좌욕을 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개똥쑥은 살균효과도 가지고 있어 냉대하증에도 좋습니다.


개똥쑥의효능 - 면역력 강화
개똥쑥엔는 비타민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체력개선이나 면역력 강화에도 개똥쑥의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환절기 감기를 예방하거나 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