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알로에효능 6가지

by ٩(๑•̀o•́๑)وو 2013. 5. 26.



알로에효능 6가지


알로에효능 - 변비해소
변비가 있는 분이라면 알로에를 섭취해보도록 하세요.
알로에에는 알로인이나 에모딘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이 식욕을 북돋아주는 효과가 있으며, 위장의 기능을 도와서 변비치료에도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알로에효능 - 피부미용
피부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알로에 효능을 참고하도록 하세요. 알로에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의 자극이나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트러블의 치유에도 뛰어나 거친피부나 여드름, 잔주름, 기매, 주근깨에도 도움이 됩니다.





알로에효능 - 면역력 강화
알로에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질병에 대한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자외선 등으로 인해 면역력이 나빠진 경우 면역력을 빠른속도를 회복시키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알로에효능 - 지혈효과
상처치료에도 알로에가 도움이 되는데요. 알로에는 뛰어난 지혈효과로 인해 상처부위에 모세혈관을 만들어 상처를 치료하는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알로에효능 - 간암 치료
알로에는 간세포를 재생시켜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꾸준히 섭취하시면 간 세포를 정상적으로 회복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알로에효능 - 목감기 증상완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알로에 효능으로는 목감기 증상완화에 좋습니다.
목감기에 걸린 경우라면 알로에즙을 섭취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알로에는 기침이나 천식 치료에 뛰어난 효과가 있으며, 가래를 앉혀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알로에에는 점성이 있어 음식물의 목넘김을 부드럽게 해줘 목감기로 인해 음식물을 섭취하기 힘들때에도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