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인진쑥 효능 LIST

by ٩(๑•̀o•́๑)وو 2013. 5. 29.



인진쑥효능 LIST


인진쑥 효능 - 피부미용에 좋아요
피부에 많은 신경을 쓰시는 분이라면 인진쑥을 꾸준히 섭취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인진쑥에는 각종 비타민과 칼슘, 철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윤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진쑥 효능 - 간의 피로회복 개선에 좋아요
인진쑥은 간의 피로를 풀어주는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며, 지방간이나 황달 등의 간질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콜레스테롤을 억제하고 간 기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인진쑥 효능 - 황달치료에 좋아요
황달증상이 있는 분들도 인진쑥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진쑥과 솔잎, 대추를 같은 양으로 맞춰서 물을 붓고 달여서 식사하기 전 하루 3번씩 꾸준히 복용하시면 황달치료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진쑥 효능 - 다이어트에 좋아요
인진쑥은 지방의 대사를 도와주고 체내에 있는 노폐물을 몸밖으로 배출시켜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인진쑥을 꾸준히 섭취하시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인진쑥 효능 - 수족냉증 예방에 좋아요
인진쑥효능 중에는 수족냉증을 예방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평소에 소발이 찬 분들이라면 인진쑥을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인진쑥은 여성분들의 냉이나 습 해소에도 효과가 있어 부인병 치료에도 도움이 됩니다.


인진쑥 효능 - 구강악취 해소에 좋아요
잘 씻은 인진쑥을 입에 넣고 5분 정도 머금는 습관을 들이시면 입안의 악취를 제거해주고 입 속에 난 염증을 치료하는 등 구내염 치료에도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진쑥 효능 - 변비개선에 좋아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인진쑥효능으로는 변비개선입니다.
평소 변비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인진쑥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진쑥에는 식이섬유와 탄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장의 운동이 활발하도록 도와주고 점액의 분비를 촉진시켜 변비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