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방울토마토 효능 7가지

by ٩(๑•̀o•́๑)وو 2013. 6. 8.



방울토마토 효능 7가지


방울토마토 효능 - 다이어트
일반 토마토와 마찬가지로 방울토마토효능 중에도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칼로리가 낮은 방울토마토에는 물에 쉽게 녹지않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조금만 섭취해도 포만감을 쉽게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지방의 연소를 촉진시켜 다이어트에 인기가 많은 식품입니다. 방울토마토 칼로리는 100g당 16kcal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방울토마토 효능 - 피부미용
피부에 관심이 많은 여성분이라면 방울토마토를 꾸준히 섭취하면 도움이 됩니다. 방울토마토에는 비타민B와 C 성분이 풍부하여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피부미용에도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울토마토 효능 - 변비예방
식이섬유가 풍부한 방울토마토는 대장 작용을 도와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변비를 예방해주는 뒤어난 효과가 있어 변비가 있는 분들이 꾸준히 섭취하시면 좋습니다.






방울토마토 효능 - 항암효과
방울토마토에는 강력한 발암물질인 리코펜, P쿠마릭산, 클로로게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암 예방에도 방울토마토효능이 있습니다.


방울토마토 효능 - 고혈압 예방
루틴 성분이 풍부한 방울토마토는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혈압을 저하시키는 효과가 있어 고혈압을 예방해주거나 증상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방울토마토 효능 - 노화예방
방울토마토의효능 중에는 노화를 예방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울토마토에 풍부한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뛰어난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어 노화를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방울토마토 효능 - 골다공증 예방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방울토마토효능으로는 골다공증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뼈를 튼튼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 A, C, K 성분들이 골다공증 예방에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