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석류효능 7가지

by ٩(๑•̀o•́๑)وو 2013. 6. 10.



석류효능 7가지


석류효능 - 탈모예방
석류는 탈모를 예방해주는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석류에 함유되어 있는 에스트로겐이 콜라겐의 결합을 도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피부나 신체의 노화를 억제시키고 백발이나 탈모예방에 뛰어난 석류의 효능이 있습니다.


석류효능 - 시력개선
석류를 꾸준히 섭취하면 눈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석류에는 비타민A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눈을 맑게 해주고 야맹증을 개선해주는 등의 시력개선에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석류효능 - 면역력 강화
석류에는 칼슘과 미네랄, 각종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를 맑게 해주고 혈액순환 및 면역력 강화에도 석류의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석류효능 - 체질개선
점점 잘못된 식습관이나 환경오염 등으로 인하여 우리의 몸이 산성화가 되어 가는데요. 석류를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하고 균형있는 체질로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석류효능 - 갱년기 장애 및 감기 예방
석류의 씨앗을 감싸고 있는 막에는 천연 에스트로겐 호르몬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갱년기 장애를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석류에는 각종 비타민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어 감기예방에도 석류의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석류효능 - 피부미용
천연 에스트로겐과 비타민이 풍부한 석류는 피부의 노화를 예방하고 기미나 주근깨를 막아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석류를 섭취하면 탄력있고 깨끗한 피부유지에 효과가 있습니다.


석류효능 - 숙취해소
숙취해소에 뛰어난 효능이 있는 석류는 숙취해소 드링크제보다 더욱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한, 숙변제거나 변비치료에도 석류의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