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미나리효능 5가지

by ٩(๑•̀o•́๑)وو 2013. 6. 14.



미나리효능 5가지


미나리효능 - 고혈압 증상 완화
운동부족과 육류위주의 식습관으로 인해 고혈압 환자들이 늘어난다고 하는데요. 미나리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혈관내에 쌓여 있는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는 효과가 뛰어나 고혈압을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미나리즙을 만들어 매일 꾸준히 섭취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미나리효능 - 변비 및 황달 치료
변비가 있는 분들도 미나리가 도움이 되는데요. 미나리는 섭취하면 장에 쌓여 있는 노폐물과 독성분을 제거해주어 변비 치료에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황달치료에도 미나리 효능이 뛰어나다고 하며, 미나리즙을 1주일 정도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황달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미나리 효능 - 간 기능 향상
술을 너무 많이 마셔 간이 좋지않은 분들도 미나리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간 기능 향상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숙취해소에도 좋은 미나리는 간 기능에 도움을 주어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미나리효능 - 해독작용
미나리의 효능중에는 해독작용이 있습니다. 미나리를 섭치하면 몸 속에 있는 중금속 등을 흡착하여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해물탕에 미나리를 넣어 요리하시고 섭취하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미나리효능 - 지혈효과
지혈작용이 뛰어난 미나리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상처로 인하여 피가 나는 경우 빨리 멈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여성분들의 하혈에도 뛰어난 미나리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