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야관문효능 7가지

by ٩(๑•̀o•́๑)وو 2013. 6. 20.



야관문효능 7가지


밤에 빗장을 풀어주는 약초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야관문은 정력향상에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어 천연 비아그라라고 많이 알려져 있어 많은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야관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관문효능 - 정력강화 및 원기회복
야관문은 남성 뿐만아니라, 여성분들의 정력 증진에도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야관문을 섭취하면 남성분들의 정력을 보강시켜주고 여성분들은 성감을 향상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야관문으로 술을 담아서 복용하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다만, 지나친 과음은 오히려 좋지 않습니다. 또한, 체력을 보강해주는 뛰어난 효능이 있는 야관문은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야관문의 씨를 곱게 갈아 가루를 만들어서 꾸준히 섭취하시면 원기회복에 효과가 있습니다.





야관문효능 - 당뇨병 치료 및 급성위염 완화
당뇨병을 개선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 야관문과 오골계를 함께 끓여 복용하시거나 야관문을 꾸준히 섭취해주면 체내의 혈당의 수치를 조절하여 당뇨를 치료해주거나 예방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야관문은 급성위염 증상을 가라앉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야관문차를 하루에 3~5회 꾸준히 마셔주면 급성위염이 진정이 되면서 지사제의 역할을 해주며, 설사를 멎게해주는 야관문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야관문효능 - 기침완화 및 신경쇠약 개선
평소에 잦은 기침으로 고생하시는 분에게도 야관문이 좋은데요. 야관문을 달인 농축액을 아침 저녁 식후에 섭취하시면 기침을 완화해주는 뛰어난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농축액만을 섭취하시기 힘든 분이라면 설탕이나 꿀을 넣어서 섭취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신경이 쇠약하신 분들도 야관문을 꾸준히 섭취하시면 치료에 효과가 있는데요. 야관문을 달인 물을 꾸준하게 섭취하시면 신경이 안정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야관문효능 - 시력회복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를 오랜시간 이용하다보면 눈이 뻑뻑해지거나 눈에 피로가 쌓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야관문의효능 중에는 눈병이나 눈에 쌓여 있는 피로를 해소해주는 뛰어난 효능이 있습니다. 야관문을 물과 함께 달여 꾸준히 섭취하시면 눈병 및 눈이 뻑뻑해지는 증상을 예방할 수 있으며, 시력이 향상되고 눈이 맑아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야관문효능 - 부기제거
자고일어나면 부기때문에 짜증나시는 여성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독성이 없는 야관문은 콩팥을 건강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어혈제거에도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인하여 얼굴이나 손발 등이 자주 붓는 분들이 꾸준히 섭취하시면 야관문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야관문으로 술을 담궈 복용하면 제대로 된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30도가 넘는 술과 야관문의 비율을 3 대 1로 맞춰서 3~6개월 정도 숙성시켜 하루에 한잔씩 마시면 신장이 약한 분들이나 양기가 부족한 분들에게 뛰어난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