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곰보배추의효능 BEST

by ٩(๑•̀o•́๑)وو 2013. 7. 2.



곰보배추의효능 BEST


곰보배추의효능 - 피부미용
피를 맑게 만들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 곰보배추는 피부미용에 좋은데요. 또한, 아토피나 각종 피부질환에도 좋습니다. 곰보배추 즙을 만들어 섭취하거나 피부질환이 있는 환부에 꾸준히 발라주면 피부질환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곰보배추의효능 - 가스제거 및 부종제거
배에 가스가 자주 차는 분이거나 몸이 자주 붓는 분들도 곰보배추를 섭취하시면 도움이 되는데요. 곰보배추 즙을 만들어 배꼽 주위에 바르면 가스가 배출되면서 부기가 빠지는 곰보배추의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곰보배추의효능 - 치통완화
곰보배추를 이가 아플 때 이용하셔도 좋은데요. 치통이 있는 분이라면 즙을 낸 곰보배추를 치통이 생긴 이 주변을 감싼 후 입안에 5분정도 물고 있으면 치통증세가 가라앉는 효과가 있습니다.


곰보배추의효능 - 기관지 개선
천연항생제라고도 불리울만큼 기관지염 질환 치료에 뛰어난 곰보배추효능이 있습니다. 기침, 가래, 천식 등에 뛰어난 효과가 있으며, 각종 기관질 질환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은 곰보배추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증상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곰보배추의효능 - 중이염 치료
귀속에 질병이 있다거나 중이염을 앓고 계신 분들에게도 곰보배추가 좋습니다. 곰보배추를 즙을 낸 후 질환이 있는 귀 속에 한방울 정도 떨어뜨리면 좋으며, 하루에 3번씩 1주일 정도를 꾸준히 해주시면 증세가 치료된다고 합니다.


곰보배추의효능 - 혈액개선 및 지혈효과
곰보배추를 꾸준히 섭취하면 각종 해독작용 및 혈액을 맑게 만들어주는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궁출혈이 있다거나 혈뇨가 있는 경우에도 곰보배추 효능을 통해 지혈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