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돼지감자효능 BEST

by ٩(๑•̀o•́๑)وو 2013. 7. 4.



돼지감자효능 BEST


돼지감자효능 - 체지방분해
돼지감자에 함유된 이눌린 성분이 체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꾸준히 돼지감자를 섭취하시면 중성지방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하실 때 체중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곧 여름을 대비하여 다이어트를 생가하시는 분이라면 돼지감자의효능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돼지감자효능 - 변비치료
돼지감자는 변비치료에도 뛰어난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요. 식이섬유가 풍부한 돼지감자는 장 건강을 개선시키고 유산균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불균형해진 신체리듬이나 만성 변비로 인한여 고생하시는 분이라면 돼지감자를 섭취하면 도움이 됩니다.






돼지감자효능 - 당뇨병치료
당뇨가 있는 분들에게도 돼지감자가 좋은데요. 돼지감자는 소화는 잘 되지 않지만 혈당을 조절해주는 성분을 가지고 있어 당뇨로 인하여 높아진 인슐린 수치를 저하시켜 정상범위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당뇨병 치료에 돼지감자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돼지감자효능 - 골절예방
나이가 들어 뼈가 약하신 분이거나 어린아이들도 뼈 강화를 위해 돼지감자를 섭취하면 좋은데요. 돼지감자의 이눌린 성분이 뼈가 건강하도록 유지시켜주고 골절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돼지감자효능 - 췌장 활성화
췌장은 인슐린을 분비시키는 기관인데요. 돼지감자를 챙겨서 먹으면 췌장의 인슐린 분비를 도와주기 때문에 췌장의 기능 개선 및 정화해주는 돼지감자의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돼지감자 부작용
돼지감자의 효능이 뛰어난 반면에 2가지 정도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 돼지감자를 빈 속에 섭취하면 혈당수치가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구요
- 수확시기 이전에 채쥐한 돼지감자에는 독성분이 들어 있어 무심코 섭취하면 위장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