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삼채의효능 7가지

by ٩(๑•̀o•́๑)وو 2013. 7. 26.



삼채의효능 7가지

삼채가 공중파를 비롯하여 각종 언론을 통해 탁월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신문의 한면을 삼채에 대한 광고를 보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삼채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채의 효능 - 항암작용
삼채에 들어 있는 식이유황 성분이 뛰어난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항암효과하면 마늘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만, 삼채의 유황이 마늘보다 무려 6배나 더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삼채의효능 - 정력 향상
삼채에 들어 있는 유황이 정자의 재생을 도와주고 정자 움직임에 활력을 불어넣어 정력향상에도 도움이 되며, 요산의 원인이 되는 퓨틴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주기때문에 통풍 예방에도 삼채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삼채의 효능 - 변비개선 및 피부 노화방지
식이섬유소가 들어 있는 삼채는 장의 운동을 자극시켜 배변활동을 촉진시켜 주기때문에 변비증상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유황고 콜라겐이 만나 합성을 통해서 아토피나 피부질환을 개선해주고, 특히 피부의 독성을 제거하여 재생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피부 노화방지에도 삼채 효능이 있습니다.


삼채의효능 - 뼈 튼튼 및 췌장기능 향상
삼채에 들어 있는 유황 성분이 뼈와 연골을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골수를 충만하게 해주며, 췌장의 기능을 향상시켜 주기때문에 췌장이 본래의 활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삼채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삼채의 효능 - 콜레스테롤 및 혈액순환 개선
삼채를 꾸준히 섭취하면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어주고 혈전을 분해하여 혈액의 흐름이 막힘없이 흐르도록 도와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삼채를 이용하여 조리를 하더라도 유홍이나 영양성분들이 파괴되지 않기때문에 각종요리에 첨가하여 먹거나 겉절이나 전을 부쳐 먹을 수 있는데요. 삼채의효능을 제대로 보기위해서는 삼채를 달여 물처럼 마셔주는 것이 영양분을 가장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012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