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영지버섯효능 8가지

by ٩(๑•̀o•́๑)وو 2013. 8. 6.



영지버섯 효능 8가지


영지버섯효능 - 간기능 개선 및 변비예방
술을 자주 마시게되면 간이 손상되기 쉬운데요. 영지버섯을 꾸준히 복용하면 간의 해독작용을 도와주고 간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기때문에 간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며, 대장운동을 도와 대장속에 있는 노폐물을 쉽게 배출시켜 주기때문에 변비예방에도 영지버섯의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영지버섯효능 - 성인병 예방 및 혈액정화
영지버섯을 꾸준히 복용하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노폐물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동맥경화 및 고혈압 등의 성인병 예방에 좋습니다. 또한, 혈액 속에 있는 노폐물을 없애주고 피를 맑게 해주는 영지버섯 효능을 볼 수 있씁니다.






영지버섯효능 - 암 예방 및 비만치료
영지버섯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면역력을 향상시켜 정상세포의 면역기능을 활성화시켜 주기때문에 암 세포의 증식이나 재발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또한, 지방을 쉽게 분해해주기 때문에 비만인 분들이 꾸준히 복용하면 비만치료에도 영지버섯의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영지버섯 효능 - 호흡기 질환 및 신경쇠약 개선
영지버섯은 만성기관지염이나 천식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어 꾸준히 복용하면 면역력이 향상되어 만성기관지염 및 천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경이 쇠약하면 조그만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고 그로인해 피로가 쌓이게 되며, 심장박동이 빨라지고 깊은잠을 들지 못할때에도 영지버섯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신경을 안정시켜 주기때문에 불면증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