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와송효능 7가지

by ٩(๑•̀o•́๑)وو 2013. 8. 9.



와송 효능 7가지


와송효능 - 항암효과
와송의 효능 중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이 항암효과인데요. 와송의 강한 항암성분이 각종 암세포를 파괴하면서 몸의 면역력을 향상시켜서 암세포의 전이를 예방하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특히, 대장암이나 위암, 폐암, 자궁경부암 등에 뛰어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와송효능 - 아토피 치료
아이들을 키우다보면 아토피때문에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이 생기는데요. 와송은 이러한 아토피 피부염을 치료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와송으로 즙을 만들어 아토피가 있는 환부에 꾸준히 발라주거나 마셔주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와송 효능 - 위장장애 개선
와송이 위장장애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스트레스성 위염이나 소화불량, 장에 가스가 차는 등의 각종 위장장애에 와송의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와송효능 - 항염작용
와송에 들어 있는 올리고당과 에탄올 성분이 장염이나 신장염 등의 각종 장기 내에 있는 염증을 없애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와송효능 - 변비개선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와송 효능을 볼 수 있는데요. 와송을 꾸준히 복용하면 심장과 대장 근육의 수축활동을 촉진시켜서 변비의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되고, 대변을 잘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와송 효능 - 간기능 개선
와송은 해독성분을 가지고 있어 간염이나 간경화 등으로 손상된 간 기능을 재생 및 회복시키는 와송의효능이 있습니다.

와송효능 - 피부미용
와송에 들어 있는 올리고당과 이플라톡신 B1이 체내에 있는 독을 제거하여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와송으로 즙을 만들어 피부에 발라주면 피부미용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