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부처손의효능 안내

by ٩(๑•̀o•́๑)وو 2013. 8. 15.



부처손의효능 안내
부처손의효능 - 항암작용
부처손하면 강력한 항암작용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부처손의 항암작용에 대한 내용이 tv 등에서 전파를 타면서 많은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부처손은 특히, 자궁암이나 간암, 폐암, 위암, 뇌암, 인후암, 식도암 등의 암에 효능이 뛰어나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세요. 부처손도 항암작용이 뛰어납니다만, 항암작용하면 개똥쑥도 유명하답니다~


부처손의효능 - 기관지 질환개선
부처손 효능중에는 기관지와 관련이 있는 질환을 개선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기관지염이나 편도선염, 기침치료에 좋다고하니 관련증상이 있는 분이라면 부처손을 꾸준히 복용해 보세요.


부처손의효능 - 지혈작용 및 천식치료
상처로 인하여 출혈이 있다거나 변을 볼때 혈변을 보시는 분들에게도 부처손의 효능이 뛰어납니다. 또한, 천식치료에도 도움이 되기때문에 천식이 있는 분이라면 부처손을 달여서 꾸준히 마셔주면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처손의효능 - 신장 건강
부처손은 신장의 건강을 향상시켜 주기때문에 혈뇨 치료 및 신장결석에 부처손효능을 볼 수 있으니 관련증상이 있는 분이라면 꾸준히 복용해 보세요.


부처손의효능 - 신경안정
부처손에 들어 있는 히스피드린이라는 성분이 신경을 안정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부처손 10g을 가루로 만들어 먹는다거나 물에 달여서 마시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몸이 허약해 졌을때 마시면 어지럽다거나 속이 메스꺼울 수 있는데요. 꾸준히 마시면 이런 부작용 또한 없어진다고 합니다.


부처손의효능 - 부인병 개선
부처손은 여성질환에도 좋은 효과가 있는데요. 생리가 없어 임신이 힘든 여성분들은 부처손을 꾸준히 복용하면 생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임신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생리통이나 생리불순이 있는 분들은 부처손 뿌리를 달여서 먹으면 부처손의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0123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