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꾸지뽕효능 안내

by ٩(๑•̀o•́๑)وو 2013. 8. 30.



꾸지뽕효능 - 항암효과
꾸지뽕에는 루틴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요. 이 성분들이 우리 몸에서 암세포가 생성되는 것을 막아주고 암세포가 전이되는 것을 억제시켜 주기때문에 암 치료 및 예방에 그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꾸지뽕효능 - 숙취해소 및 부인병 예방
꾸지뽕에는 숙취해소에 뛰어난 아스파라긴산이라는 성분이 풍부합니다. 술을 마시기 전이거나 또는 후에라도 꾸지뽕 차를 마시면 도움이 됩니다. 또한, 루틴과 가바라는 성분이 여성분들의 불규칙한 월경과 같은 부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꾸지뽕효능 - 노화방지 및 스트레스 해소
항산화작용이 뛰어난 꾸지뽕은 피부의 노화를 늦춰주고 스트레소를 해소하는데 효능을 볼 수 있는데요. 꾸준히 챙겨서 먹으면 젊음을 유지해주고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꾸지뽕효능 - 당뇨개선
꾸지뽕에 들어 있는 플라보노이드와 가바 등의 성분들이 혈당을 내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당뇨를 치료하거나 예방하는데 꾸지뽕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당뇨가 걱정되는 분이거나 혈당조절이 어려운 분들이라면 꾸준히 복용하시면 좋습니다.


꾸지뽕효능 - 고혈압 및 동맥경화 개선
꾸지뽕을 꾸준히 섭취하면 어혈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좋게 만들어주며, 모세혈관의 기능을 개선해주기 때문에 고혈압이나 동맥경화를 예방 및 치료하는데 꾸지뽕의효능이 있습니다.


꾸지뽕효능 - 관절염
관절염에도 꾸지뽕 효능이 있는데요. 특히, 류마티스관절염의 염증을 제거해주고 통증을 완화시켜 준다고 합니다. 각종 관절염으로 통증이 있는 분이라면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0123


꾸지뽕 효능 - 정력강화 및 성장발달
꾸지뽕은 남성분들의 정력강화나 성장기 어린이들의 성장발달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꾸지뽕이 기운을 북돋아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기력이 없다거나 근력이 떨어지는 분들의 체력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허약한 체질인 분들에게 효과가 좋다고하니 꾸준히 섭취해 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꾸지뽕에 들어 있는 글루타민산 성분이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고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 어린이들의 성장에도 꾸지뽕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