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경옥고효능 5가지 알아볼까요

by ٩(๑•̀o•́๑)وو 2014. 1. 6.



경옥고는 동의보감에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경옥고를 만드는 재료로는 인삼과 복령, 지황, 봉밀, 꿀 등의 몸에 좋은 약재들이 들어가는데요. 오늘은 경옥고 효능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만 개선
경옥고는 비만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데 그 효능이 뛰어난데요. 비만을 해소하기 위해서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이라면 식사대용으로 경옥고를 복용하시면 비만해소에 좋을 뿐만아니라, 다이어트로 인한 후유증 또한 없다고 합니다.





노화방지 및 피부미용
필자도 마찬가지 입니다만, 나이가 있는 분들의 많은 소원중에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간절할듯 한데요.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는데 경옥고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잔주름이 생기거나 피부가 거칠어질때 경옥고를 복용하면 피부가 매끄럽고 윤기가 나면서 기미나 잔주름 등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젊고 탱탱한 피부를 원하신다면 경옥고를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갱년기증상 개선
갱년기 여성분들도 경옥고를 꾸준히 복용하시면 도움이 되는데요. 기혈을 보호해주고 몸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경옥고를 복용하면 폐경시 나타날 수 있는 각종 신체변화나 심리적 변화를 조절해 준다고 합니다. 우울증이나 얼굴에 열이 자주 달아오르는 분들에게 좋다고하니 참고하세요.


피로회복
연초에 각종 모임이나 행사로 피곤을 느끼시는 직장인이나 매일 공부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에게도 경옥고가 좋은데요. 경옥고를 복용하면 체력과 활력을 돋구워주고 복잡한 머리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경옥고효능으로는 혈압을 조절해주고 체력강화에 도움이 되며, 기를 보충하거나 흰머리(새치), 마른기침 등에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