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아사이베리 효능 6가지 안내

by ٩(๑•̀o•́๑)وو 2014. 1. 9.



아사이베리효능 - 강력한 항산화작용
전세계 과일중에서 아사이베리는 항산화력이 가장 뛰어난 슈퍼푸드로 선정이 될 정도로 유명한데요. 이 항산화 작용으로 인해 각종 성인병을 예방해주고 노화방지에 좋으며, 뇌졸중 및 심장질환의 위험을 낮춰줄 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미용 및 노화방지
아사이베리에는 많은 항산화 물질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만,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 좋은 이유는 아사이베리에 풍부한 안토시아닌 성분 때문인데요. 항산화 물질로 유명한 이 안토시아닌이 피부의 주름을 개선시키고 매끈하고 젊은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며, 특히.. 피부의 노화를 사전에 예방하는 아사이베리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시력보호
아사이베리를 꾸준히 복용하면 눈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데요. 시력이 나빠지는 것을 막아줄 뿐만아니라, 이미 떨어져버린 시력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눈에 쌓인 피로를 해소해주거나 망막에 발생한 염증치료에도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불면증
신경이 예민해지거나 그로인해 스트레스가 쌓이다보면 불면증에 빠지는 경우가 많아지는데요. 불면증 해소에도 아사이베리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아사이베리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세로토닌 성분이 심신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불면증 해소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정력증진
아사이베리는 아마존의 비아그라 혹은.. 자연이 주는 천연 자양강장제라고 불리울 정도로 정력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나이가 중반이 넘어가는 남성분들의 경우 정력이 감퇴하면 무기력해지게 되는데요. 꾸준한 운동과 함께 아사이베리를 복용하시면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0123


아사이베리는 세계10대 슈퍼푸드에 선정될 정도로 우리몸에 좋은 효능과 함께 영양소가 풍부한데요. 간혹, 한번에 많은 양을 먹으면 속이 쓰리다거나 신물이 올라오는 증상, 설사 등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증상이 있을때에는 먹는 양을 조금 줄이면 완화된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