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구지뽕나무 효능 6가지

by ٩(๑•̀o•́๑)وو 2014. 1. 13.



구지뽕나무 효능 - 당뇨
구지뽕나무는 당뇨나 당뇨로 인한 합병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구지뽕나무에 함유된 루틴이라는 성분이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 당뇨병 증세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이 되며, 구지뽕나무 잎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 아미노산, 각종 미네랄, 비타민 등이 혈당을 강하시키는 작용을 하여 당뇨에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동맥경화 및 고혈압 개선
혈관이 막히고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동맥경화와 같은 혈관계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데요. 구지뽕나무는 우리 몸에 뭉쳐있는 어혈을 풀어서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풍부한 비타민C가 루틴 성분과 같은.. 모세혈관을 강하게 만들어 동맥경화나 고혈압 같은 혈관계 질환을 개선하는데 구지뽕나무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부인병 개선
구지뽕에 함유된 루틴과 가바라는 성분이 여성분들의 자궁 건강에 좋은 효능을 보이는데요. 생리불순을 규칙적으로 만들어주고, 냉증이나 생리통 등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자궁암 및 자궁근종을 예방하는데 그 효능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정력 향상
구지뽕은 남성분들의 정력증진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몸을 튼튼하게 해주고 근육을 강화시키는 등의 기력보충에 좋은데요. 정력을 강화시키는 구지뽕나무 효능을 제대로 보기위해서는 술을 담궈서 조금씩 복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그게 안된다면.. 말린 구지뽕나무의 열매를 가루를 만들어 벅어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숙취해소
콩나물이 숙취해소에 좋은 이유는 콩나물에 함유된 아스파라긴산 덕분인데요. 구지뽕나무 또한 이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술자리가 잦은 분이거나 과음을 하셨다면 구지뽕나무를 달여서 복용하시면 숙취해소와 함께 숙취로 인한 두통해소에 구지뽕나무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항암효과
구지뽕나무의 대표적인 효능이라면 이 항암효과를 들 수 있는데요. 구지뽕에 풍부하게 함유된 플라보노이드와 루틴이라는 성분이 우리 몸에 암이 발생하는 것을 막아줄 뿐만아니라, 암의 성장이나 몸의 다른곳으로 전이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