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우루사 효능 안내~!

by ٩(๑•̀o•́๑)وو 2014. 1. 16.



우루사 효능 - 간 건강
우루사하면 제일먼저 생각나는 것이 간에 좋다는 것인데요. 그 이유는 우루사에 들어 있는 UDCA라는 웅담 성분 덕분이라고 합니다. 이 성분이 간세포를 보호해 줄 뿐만아니라, 손상된 간기능을 회복시켜 간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등의 간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눈을 밝게 한다거나 담석을 녹이고 심장을 깨끗하게 하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암 예방
우루사가 각종 암 예방에 좋은 이유 역시 UDCA 성분 때문인데요. 이 성분이 혈관에 쌓인 콜레스테롤을 제거하여 지방간 예방에 도움이 되며, C형 간염이나 대장암을 예방하는데 우루사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노화방지
우루사는 피부미용이나 노화방지에도 좋은 영향을 끼쳐 여성분들이 섭취하셔도 좋은데요.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체질적으로 독성물질이 간에 오랜기간 머물게 된다고 하는데요. 해독작용을 하는 우루사가 독성물질을 제거하여 피부에 도움이되며, 독성물질로 인한 피부의 노화를 막아줍니다. 우루사를 꾸준히 섭취해주면 간에 혈류량을 상승시켜서 혈액순환이 좋아지면서 호르몬 분비와 같은 대사작용이 활발해져서 여성분들의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01


해독작용
잦은 술자리가 많다거나 업무가 많아지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등의 이유로 간에 손상이 가면 간에 독성물질이 쌓이게 되는데요. 이런 증상이 지속되다보면 피로나 식욕부진, 권태 등의 증세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우루사효능 중에는 해독작용이 탁월해 이러한 독성물질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