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옻효능.. 옻의효능 BEST

by ٩(๑•̀o•́๑)وو 2014. 2. 11.



옻효능.. 옻의효능 - 부인병 개선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옻은 몸과 뱃속을 따뜻하게 만들어 여성분들의 생리통이나 수족냉증, 생리불순, 냉대하 등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매달 생리로 인한 우울증이나 노곤함, 몸의 나른함 등에도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간 건강
옻은 약해진 간기능을 회복시켜 간을 보호하는 등의 간 건강에도 옻의 효능이 있는데요. 간 건강에 좋아 숙취해소나 피로회복에도 좋을 뿐만아니라, 간에서 생길 수 있는 간암이나 간염, 간질 등의 질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어혈제거
우리 몸속에 피가 뭉쳐서 고여 있는 것을 어혈이라고 하는데요. 이 어혈들이 원인이되어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데요. 옻이 이 어혈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체력회복
무더운 여름철 몸보신으로 옻닭 드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옻닭을 먹으면 지쳐있는 체력을 보충해주고 기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남성분들의 정력향상에도 옻효능을 볼 수 있다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살균작용
살균작용이 뛰어난 옻은 살충제나 방부제로도 이용되기도 하는데요. 특히, 위장을 살균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서 소화불량이나 위궤양, 위염 등의 위장질환을 치료 및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항암효과
옻에는 우루시올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우루시올이 암세포가 생성되는 것을 막아주고 암세포의 제거 또한 뛰어나 암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데 옻의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기존의 암 치료약에 비해 약 10배 정도의 항암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옻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도록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