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루이보스티효능 안내~!

by ٩(๑•̀o•́๑)وو 2014. 2. 24.



루이보스티효능 - 활성산소 제거에 좋아요
체내의 유해한 활성산소는 노화나 암,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 등의 몸에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루이보스티를 꾸준히 마시면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나 암 등을 예방해 주는데요. 우리가 흔히 마시고 있는 녹차에도 항산화 성분이 있습니다만, 루이보스티에 함유되어 있는 항산화 성분이 녹차의 50배에 달할정도로 풍부하다고 합니다.


정신안정에 좋아요
루이보스티를 마시면 신경전달 물질을 생성하고 신경세포를 정상화시켜 정신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긴장이나 초조함 등을 느낄 때 루이보스티를 마시면 도움이 되며, 특히.. 스트레스가 잦은 분이거나 불면증이 있는 분들도 챙겨 드시면 좋습니다.





피부질환에 좋아요
체내의 유해한 활성산소가 원인이 되어 피부질환인 여드름이나 아토피, 기미 등을 유발시킬 수 있는데요. 루이보스티효능중에서 항산화 작용으로 인해 피부질환을 예방 및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하니 관련증상이 있는 분이라면 챙겨 드시길 바랍니다.


변비해소에 좋아요
평소에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루이보스티를 꾸준히 섭취하면 도움이 되는데요. 루이보스티가 장운동을 활발하게 만들어 변비해소에 좋을 뿐만아니라, 변비의 유발을 억제시켜 준다고 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해요
체내의 근육과 장기를 구성하는 성분인 단백질은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인데요. 루이보스티에는 단백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허약체질을 개선시키고 우리 몸의 영양공급에도 좋습니다.


미네랄이 풍부해요
우리 몸에서 미네랄이 부족해지면 두통이 온다거나 근육경련, 만성피로 등의 증상을 유발시키게 되는데요. 루이보스티에는 마그네슘과 칼륨, 칼슘 등의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들의 성장발육에 좋을 뿐만아니라, 신체의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