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단풍마의효능 BEST

by ٩(๑•̀o•́๑)وو 2014. 3. 11.



단풍마의효능 - 콜레스테롤 배출
혈관내에 콜레스테롤이나 노폐물 등이 쌓이게 되면 혈관이 좁아지고 혈액순환이 되지 않으면서 혈압이 높아져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등을 일으킬 수 있는데요. 단풍마에 풍부하게 함유된 사포닌과 녹말이 혈관내의 콜레스테롤과 노폐물들을 배출시켜 혈관과 혈액이 깨끗해지고 혈액순환 또한 좋아지게 됩니다.


뼈 건강
단풍마가 뼈 건강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어 평소에 뼈가 약하다거나 관절염, 혹은..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에도 단풍마의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단풍마를 꾸준히 섭취하면 골밀도를 높여 뼈와 관절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기관지 건강
기관지에도 단풍마의 효능을 제대로 볼  수 있는데요. 요즘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해 기관지 질환 환자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단풍마가 기관지를 튼튼하게 건강하게 만들어 감염으로부터 보호해 준다고 하는데요. 기침이나 기관지염 특히.. 목에 가래가 자주 끓는 분이거나 기침이 잦은분들이 챙겨드시면 좋습니다.


천식
평소에 천식으로 고생하고 있는 분이거나 과격한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쉽게 숨이 가빠오는 분들도 단풍마를 꾸준히 섭취하면 증상들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01234


정력향상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단풍마의효능으로는 남성분들이 꾸준히 챙겨 드시면 정력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것인데요. 단풍마가 전립선과 함께 생식기능을 강화시켜서 정력을 향상시키고 기력회복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단풍마의 뿌리부분을 깨끗히 씻어서 잘게 쓸고 말린 후.. 끓여서 수시로 마셔주면 정력향상에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