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제 초복은 잘 보내셨나요?

by ٩(๑•̀o•́๑)وو 2014. 7. 19.

어제가 복날이였는데 몸에 좋은 음식들을
많이 드셨나요?..

제가 살고 있는 부산은 어제
비바람과 함께 천둥에 번개까지.. ㅠㅠ
바람이 얼마나 쎄게 불었는지
방충망까지 찢어졌다는..

암튼.. 날씨가 너무 좋지 못하지만,
초복을 그냥 보낼수는 없어
결국은 집에서 치킨을 시켜 먹기로 했어요.


울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장치킨을 시켰네요.. ㅎㅎ
큰애는 간장치킨을 좋아하고
작은애는 옆에 있는 떡을 좋아한다는 ㅋㅋㅋ

어제 날씨는 안좋았습니다만,
초복에다가 불타는 금요일이라
삼계탕를 비롯한 보양음식을 파는 음식점에
많은 손님들이 몰리지 않았을까 싶네요. ^^


작년 말복에는 거의 3시간 정도를 기다려서
삼계탕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암튼.. 이제 초복은 지났구요..
달력을 보니 중복도 이번달에 포함되어 있군요.
7월 28일, 말복은 8월 7일 이네요.


날씨가 더운 여름에는 환자들도 늘어난데요~
생각나는 것만해도.. 식중독, 냉방병, 열사병,
일사병, 아토피, 피부염, 수영장 안전사고... 등등등

평소에 우리는 느끼지 못하지만
건강보다 중요한건 없잖아요.

평소에 튼튼한 육체를 위해 꾸준히 운동도 해주고
면역력이 떨어져 병에 걸리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신선하고 제철인 과인이나 야채 등을 챙겨 드시면
몸 건강에 좋답니다. ^^

초복이 지난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