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가시오가피 효능 BEST 7가지 모음~!

by ٩(๑•̀o•́๑)وو 2014. 9. 18.


간 건강
가시오가피효능하면 빼놓을 수 없는것이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인데요. 그 이유는 가시오가피에는 간 건강에 좋은 아칸토사이드 B와 D 성분이 풍부한데요. 이 성분들이 간에 쌓인 해로운 물질들을 배출시키고, 간세포 조직의 손상을 막아줄 뿐만아니라, 간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간암이나 간경화, 지방간, 간염 등에 좋다고 합니다.


스트레스 해소
만병의 근원이라고 알려져있는 스트레스를 제대로 해소하지 못하면 불면증을 비롯한 각종 질병에 노출될 위험이 커질 수 밖에 없는데요. 스트레스를 자주 받는 분이라면 가시오가피를 복용하시면 도움이 되는데요. 가시오가피가 중추신경을 안정시켜 심신이 편안해지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해 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만을 예방하거나 다이어트에도 가시오가피효능을 볼 수 있는데요. 가시오가피를 꾸준히 복용하면 신체의 기초대사량을 조절해주고, 생체기능을 활성화시켜 주기때문에 체중을 감량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면역력 향상
우리가 알지못하는 사이에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면 외부의 바이러스나 세균의 공격으로부터 쉽게 노출될 수 있어 각종질병에 노출될 수 있는데요. 가시오가피에 함유된 아칸토사이드 성분이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작용을하여 몸을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성장발육과 관절염 개선
가정에 뼈가 약하다거나 성장기 어린이가 있다면 가시오가피를 먹이시면 좋은데요. 뼈와 근육을 튼튼하게 해주는 가시오가피 효능을 가지고 있어 관절염이나 근육통에 효과가 있으며, 어린이들의 성장발육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몸이 허약하다거나 기운이 없는분들에게도 체력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눈피로 개선
오랜시간 책을 본다거나 컴퓨터, 스마트폰을 하다보면 쉽게 눈이 피로해지는걸 느낄 수 있는데요. 가시오가피가 눈에 쌓인 피로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눈과 귀를 밝게하고 정신을 맑게 해주면서 암기력 향상에도 좋아 학생들에게 좋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