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 5등 당첨금 ^^

by ٩(๑•̀o•́๑)وو 2014. 10. 9.


한글날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하하

하루종일 뒹굴뒹굴 굴러다니다가
책을 좀 읽어볼까해서 책을 펼쳐 보았는데
그동안 잊고 있던 로또용지 2장이 보이네요. ^^


혹시나하는 마음에
로또번호를 맞춰보니.. 와우~! 5등 당첨이네요. ㅎㅎ
왠지 꽁돈이 생긴 느낌입니다. ㅋㅋ

로또 5등 당첨금은 모두들 알고 계시겠죠?
5등 당첨금액은 고정으로 5천원 이랍니다.

당첨금 수령은 가까운 농협지점에 가셔도 되지만,
필자는 로또판매점에서도 가능하답니다.

직접 현금으로 수령이 가능하고,
필자는 로또구입할 때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나머지 로또 1장도 5등 당첨 ^^
이번주 로또 구입은
공짜로 구입이 가능할듯 하네요. ㅎㅎ

참..
로또 5등 당첨금이 5천원 고정이고,
로또 4등 당첨금도 5만원으로 고정이니 참고하시구요.

또한..
로또 지급기한은
지급 개시일로부터 1년까지이며,
해당일이 휴일인 경우에는
다음날까지 지급받을 수 있답니다.

로또에 당첨되신 분들은 까먹지 마시고
꼭 지급받도록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