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책먹는여우 뮤지컬 아이들만 관람했네요

by ٩(๑•̀o•́๑)وو 2014. 12. 3.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책먹는여우 뮤지컬 티켓이
공짜로 생겼다고 다합니다.

울마눌님은 능력도 좋아요.
이런걸 어디서 구하는지.. ㅎㅎ
아이들에게 좋다고해서
다녀 왔는데요.


지난주 토요일
오후 4시 뮤지컬을 관람했는데요.
부산 해운대에 있는 신세계센텀시티 백화점에서
열렸답니다.

처음 알았는데..
책먹는 여우라고
어린이 베스트셀러 뮤지컬이라고 하는군요.


짠~!
이렇게 표도 받았는데요.

포스팅하기 전에 책먹는여우가
무슨 내용인지 읽어 봤는데요.

아이들이 보면 좋을것 같더군요.

참.. 그러고보니
최근들어 큰아이가 책을 좀 읽는것 같던데..
혹시, 뮤지컬을 보고나서 뭔가를 느낀걸까요?... ㅎㅎㅎ


책먹는여우 뮤지컬
무대사진을 잠시 찍어 봤답니다.

아이들만 관람하기 때문에
자리에 앉혀주기 위해 들어 왔는데요.

와우~!
생각보다 많은 아이들이 있더군요.
아이들이 어려서인지 어머님들도 많이 보이더군요.

어린 아이들이 많아서
뮤지컬 공연중에 무지하게
시끄럽지 않았을까?란 생각이 들더라는..ㅎㅎ


아이들 뮤지컬 보는동안
잠시 백화점이라도 구경할까 했는데..
공연시간이 1시간이라고 해서
공연장 바로 밖에서 기다리고 있었다는... ㅋㅋ

많은 부모님들이 공연장 밖 의자에 앉아서
스마트폰을 하면서 기다리더군요. ㅎㅎ

공연관란후 재밌었다고하니
다행입니다.

사실...
지난번에 마눌님과 둘이서만
"라이어" 연극을 봐서 미안했는데
이번엔 저네들만
책먹는여우 뮤지컬을 관람했으니
쌤쌤이 했습니다. ㅎㅎ

가끔씩 이렇게
문화생활을 누리는것도 좋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