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하늘자전거 효과 5가지 총정리~!

by ٩(๑•̀o•́๑)وو 2014. 12. 4.


허벅지와 종아리의 군살빼는데 좋아요.
운동을 하면 상체는 잘 빠지는데 하체는 잘 안빠진다고 얘기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하체의 군살을 빼는데 하늘자전거 효과를 볼 수 있어 매끈하고 아름다운 다리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날씬하고 탄력있는 하체를 원하신다면 허벅지와 종아리의 군살을 빼줄 수 있는 하늘자전거를 꾸준히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와 뱃살제거에 좋아요.
엉덩이를 들고 하늘자전거를 꾸준히 하다보면 열량소모가 많아져서 자연스럽게 지방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하늘자전거는 복부에 꾸준한 자극을 주면서 허리에 긴장감을 줘서 뱃살제거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중요한것은 꾸준히 하는 것인데요. 한번에 50회씩 3세트를 꾸준히 해주면 좋다고 합니다. 처음에 50회가 힘들다면 조금씩 횟수를 늘리는 것이 좋답니다.





다리의 부종을 빼는데 좋아요.
오랜시간 서서 근무하는 직장인이나 마트의 계산원 분들은 다리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다리가 자주 붓게되는데요. 이렇게 다리의 붓기를 제거하는데 하늘자전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늘자전거를 하면 혈액순환이 활발해져서 붓기를 빼주고 다리살도 빠진다고 합니다. 다리가 자주 붓는다면 잠들기전에 하늘자전거를 단 5분이라도 하고 자는 습관을 들이시길 바랍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 분이라면 따뜻한 물에 족욕을 하면서 발을 마사지해줘도 부종제거에 도움이 된답니다.


하늘자전거 효과 5가지 정리
- 허벅지 군살제거
- 종아리 군살제거
- 다이어트
- 뱃살제거
- 다리붓기 제거

012


이러한 효과들을 볼 수 있는데요. 어떠한 운동이던 가장 중요한것은 꾸준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한번에 너무 무리해서 하기보다는 반복적으로 꾸준히 하는게 핵심이라고 합니다. 특히, 하늘자전거는 가정에서 손쉽게할 수 있는 운동인데요. 거실에서 TV를 보면서 혹은.. 침대에 누워서도 할 수 있으니 5분을 1세트로 하여 습관적으로 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하늘자전거 효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