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황별 보석 꿈해몽 길몽? 흉몽?

by ٩(๑•̀o•́๑)وو 2020. 7. 7.

자고 일어났을 때 꿈을 꾸게 되면 골돌이 그 꿈을 되새겨 보기 마련인데요. 어떤 꿈을 꾸면 기분이 좋아지는 꿈이 있고 그와 반대로 찝찝한 꿈이 있어 하루의 시작이 좌지우지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반짝 반짝 빛나는 보석이 나오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거나 재물이나 좋은 기회를 잡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되는 것이 보편적이지만 꿈 내용에 따라 조금씩 해몽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보석 꿈해몽은 어떻게 풀이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석 꿈해몽(길몽)
꿈에서 보는 보석은 귀중품 외에도 그에 상응하는 명예, 재물, 권력, 부귀, 일자리 등을 상징하며, 사람으로는 연애, 결혼 등을 의미하기도 하며 임신을 준비하시거나 임신하신 분들에게는 태몽으로 해석되기도 한답니다.

- 보석 태몽
보석태몽을 가지고 태어나게 될 아기는 보석처럼 빛나고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사람으로 해석이 되며 본인이 처한 상황에 따라 합격, 승진, 영관 등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합니다.

보석태몽은 다방면에 재능이 뛰어나고 특히 연예인이나 예술 방면으로 뛰어나 재능을 가진 아이로 많은 사람들이 우러러보거나 사랑을 받게 되는 아주 귀한 보석 꿈해몽이라고 합니다. 특히 보석은 딸의 태몽일 경우가 많다고 하니 성별적인 암시도 될 수 있겠네요.

집안을 일으키고 집안의 중심이 되는 아이의 탄생으로 해석될 수 있지만 보석의 위치, 색상 꿈을 꾸는 사람에 따라 해몽이 바뀔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보통 꿈은 반대라고 해석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상징적인 의미로 해석한다면 보석이 빛을 잃어 검게 변하거나 색깔이 변하고 갈라지고 깨지는 경우 또 잃어버리는 경우는 파혼, 이별, 유산 등의 나쁜 일로 실현될 수 있는 보석 꿈해몽이라고 합니다.

- 보석을 선물 받는 꿈
타인으로 인해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귀인의 도움을 어려운 일을 쉽게 해결하거나 다른 사람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도 있으며,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의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 주머니에 보석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주머니에 보석이 가득 있는 꿈이나 보석을 주머니에 가득 담는 꿈은 재물운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 수익을 올리게 되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 보석 반지를 끼는 꿈
꿈에서 보석 반지를 끼었다면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본인이 노력하는 것 이상으로 큰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에 항상 모든일에 적극적으로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보석 꿈해몽이라고 합니다.

- 여러 곳의 보석상을 둘러보는 꿈
자신에게 제일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게 될 꿈으로 합당한 취직자리나 사업자 등을
살피는 꿈입니다.

보석 꿈해몽(흉몽)
- 보석 잃어 버리는 꿈
꿈에서 보석을 잃어버린다는 것은 본인에게 소중한 돈, 명예, 소원, 신분 등을 잃어버리게 될 수도 있는 흉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미혼의 여성인 경우 처녀성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존심, 명예, 신분 등이 손상되는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돈이나 재물의 손실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보석이 빛을 잃어버리거나 색이 변하는 꿈
꿈에서 본 보석이 빛을 잃어가고 있다는 것은 애정이 식거나 헤어질 수 있으며 신분과 명예 등에 좋지 않은 변화가 생길 수 있는 징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미혼인 경우에는 파혼을 할 수 도 있고 기혼자인 경우는 이혼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직장인인 경우 직급이 낮아지거나 해고될 수 있는 안 좋은 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 보석훔치는꿈

꿈속에서 본인이 보석을 훔치고 있다는 것은 지금의 경제적인 상황이 나빠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해 주는 꿈으로 새로운 일을 준비하거나 투자를 준비한다면 잠시 금전 상태를 점검 후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보석 자체가 소중하고 귀한 대접을 받는 만큼 대부분의 꿈들이 길몽이 많은 편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보석 꿈해몽은 많은 상황과 크기, 모양, 색깔 등 다양하게 해석되는 경우가 많으니 재미로 해석해보고 나를 다시한번 돌아보고 점검하고 시작하는 그 정도로만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