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감잎차효능 - 피부미용에 좋아요

by ٩(๑•̀o•́๑)وو 2013. 3. 13.



감잎차효능 - 피부미용에 좋아요


감잎차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감기 치료에도 좋지만 특히 피부 미용에 좋은 성분인데요. 탄력있는 피부를 위해서 감잎차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감잎차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잎차효능

피부미용
감잎차에는 피부에 좋은 비타민이나 영양성분들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에 영양분이 없어 보충하거나 잔주름 및 피부노화를 예방하기 위해서 감잎차를 꾸준히 섭취하시면 감잎차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기치료
감잎차에는 우리 몸에 세균침투를 대비하여 면역성을 강화시켜주고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하여 감기 및 성인병 예방에도 좋습니다.


생리통 완화
여성분들의 생리통에도 감잎차의 효능이 있는데요. 이는 난소의 비타민 공급을 감잎차가 채워주기 때문인데요. 타 식품에 비해서 감잎차의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생리통 완화에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저하
콜레스테롤 수치의 감소에도 감잎차효능이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이 계속해서 우리 몸에 쌓이다보면 혈관계질환이 발병할 수 있으므로 감잎차를 꾸준히 섭취해 보시길 바랍니다.

두뇌발달
감잎차에는 뇌를 발달시켜주는 효능이 있기때문에 식전이나 식후 섭취하시면 뇌기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감잎차를 너무 많이 섭취하시면 변비나 빈혈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감잎차효능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