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정보나래

이름궁합테스트하는법

by ٩(๑•̀o•́๑)وو 2012. 12. 5.
이름궁합테스트하는법
오늘은 네이트 서비스 중에서 이름궁합테스트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데이터라고 할 수는 없으니 그냥 심심하실때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름궁합테스트... 시작해 볼까요?..


이름궁합테스트를 해보기 위해서는 네이트 운세에 접속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링크] 네이트 운세 - 이름궁합테스트하는법


이름궁합테스트를 위해서 홈페이지 상담메뉴중 무료운세를 클릭하시고아래에 성명궁합을 클릭하세요.


본인이름과 상대이름을 적는 곳인데요.
성은 한자를 찾아서 선택하시고 나머지 이름은 한글로 입력하신 후 하고자하는 궁합을 클릭하시면 이름궁합 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흙과 흙이라.. 흠..
내면 궁합은 썩~ 좋지는 않네요. ㅎㅎ


외형궁합은 나쁜내용은 아닌듯한데...
제가 물이고 와이프가 나무군요.. 결국 내가 나무에게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ㅎㅎ


자녀가 천재로 태어날 확률이 3%..ㅎㅎ
결과로 얘기한다면 0%라는.. ㅎㅎ

과거 필자도 사주, 궁합으로 인해 크나큰 피해(?)를 본적이 있는데요.
이름궁합도 그냥 재미삼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의미를 부여하자면 한도끝도 없답니다~~~ ㅎㅎ

이상으로 이름궁합 테스트 하는법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