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정보나래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주소안내

by ٩(๑•̀o•́๑)وو 2012. 12. 27.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주소안내

얼마전 천국에서온편지 사이트가 네이버 실시간에 오른적이 있었는데
알고들 계시는지 모르겠군요.
누구나 자신의 미래에 대해서는 걱정과 함께 호기심이 있을텐데요.
필자가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주소에서 확인을 해봤는데요.
솔직히 큰 의미는 없어보이더군요. ㅎㅎ
그냥 재미삼아서 천국에서온편지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이용방법은 정말 간단하더군요.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주소
http://www.simsimgames.com/game/test_view.php?test_idx=163

천국에서온편지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보이실꺼예요.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을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성별/나이/혈액형/이름을 입력하시고 테스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천국에서온편지 혹은 지옥에서온편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필자는 어떤 편지를 받았는지 확인해 볼까요? ^^


필자는 천국에서온편지 한통을 받았습니다. ㅎㅎ
천국에서온편지 내용을 보아하니...

77세에 생을 마감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멋진 사람으로 기억된다고 합니다. ㅎㅎ
2017년 겨울 아프리카의 잠비아에 여행을 간다고 하는데... 음..
과연 갈일이 있을까요?.. ㅋㅋ
기대하고 있으라고 하네요. ㅎ

앞서도 얘기해드렸듯이 천국에서온편지 내용에 대해서
큰 의미를 부여할 필요는 없을듯 하구요.
내 인생은 내가 개척해나가야죠~ ^^

천국에서온편지 한글판 주소 참고하시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