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애니팡2 400 스테이지 어렵군요. ㅠㅠ

by ٩(๑•̀o•́๑)وو 2014. 10. 23.


애니팡2 400 스테이지 참 어렵네요.
이건 깬다고 한 일주일은 걸린듯 합니다. ㅎㅎ
애니팡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운이 많이 따르야 한다는 사실.. ㅋ


솔직히 어떻게 넘겼는지는 모르겠어요.
평소와 다르게 잘 터지네.. 생각했는데
이렇게 넘겨버렸네요.
그래서, 클리어 스크린 샷만 남겼답니다. ^^

참.. 혹시라도
애니팡2 400 스테이지 공략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이 아닌
다른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게임좋아하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필자는 어렸을때 전자오락실에는 많이 다녔습니다만,
현재는 컴퓨터로 할줄아는 게임이
거의 없답니다.

그나마, 머리가 아프거나 심심할때 하는
게임이 애니팡2 네요. ㅎㅎ

2~3개월에 한번 PC방에 갈까말까 합니다만,
PC방에 가더라도 할줄아는 게임이 없어서
인터넷만 하고 있다는.. ㅋㅋㅋ

솔직히..
게임을 배우기만 한다면 특별한건 없다는건 알지만,
제 성격이
뭔가에 한번 빠지면 그것밖에 안하는
스타일이거든요. ㅎㅎ

애니팡2 400까지 간거보면
짐작이 되시죠?.. ^^
그래서, 아예 처음부터 흥미를
안가질려고 한답니다.


암튼
중요한것은 애니팡2 400 스테이지를
넘겼다는 겁니다. ㅋㅋ

게임을 하다보면 어려운 스테이지들이
있는데요.
햐~! 이걸 어떻게 넘겨?.. 라는 생각이 들지만
결국은 하다보면 넘어가더군요.
운빨이 좋아야 한다는... ㅎㅎㅎ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
날씨가 추워진다고하니
감기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