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 나왔네요~ ^^

by ٩(๑•̀o•́๑)وو 2014. 11. 18.


지난주 토요일에
오랜만에 아이들이 키즈카페에
가고 싶다고하여
가족끼리 다함께
키즈카페가 있는 마트에 갔는데요.

아이들은 놀 수 있게
만들어 놓고
마눌님이랑 둘이서 오붓하게
마트구경을 했답니다. ㅎㅎ

근데..
오~! 벌써 크리스마트 트리가 나왔더군요.
왠지 반가웠다는.. ㅋㅋ


짠~!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가..ㅋㅋ
마트내부라서 좀 밝은게 흠이지만
좀 어둡고 트리에 불 들어오면 나름
이쁠듯 하네요.

하얀곰도 보이고,
유명한 겨울왕국에 출연했던
울라프도 보이네요. ㅎㅎ


아이들 어릴때
반짝반짝 불이 들어오는
트리를 산적이 있었는데...

이사를 몇번하면서
오데로 갔는지 알수가 없군요. ㅋ

그래서, 이번 크리스마스가 오기전에
트리를 사기로 결정했답니다.

물론..
결정만 하고
이번에 사지는 않았답니다. ㅎㅎㅎ

다음에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품들을
장만한다면
다시한번 포스팅을 해야겠네요. ^^


자세히보면
트리앞에 장난감들도 보이는데요.

참.. 상술좋죠?
아이들 떼쓰면 좀 곤란해 질듯하네요. ㅋ


크리스마스 트리에 빠질 수 없는
장식품 들이네요.

이런것들도 사다보니
은근히 금액이 좀 나가더군요.
사다보면 장식품들도
꽤 많아진다는. ㅠ


그러고보니
크리스마스가 다음달이군요.

햐~!
세월 정말 빨리 흘러가는것 같네요.
좀더 성실하게 보내지 못해서
아쉽네요.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살아야 겠습니다.

암튼..
이번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며봐야 겠습니다. ^^

메리 크리스마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