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k텔레콤 요금조회 하는방법

by ٩(๑•̀o•́๑)وو 2012. 12. 1.
sk텔레콤 요금조회 하는방법


오늘은 sk텔레콤 요금조회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간단히 요금조회가 가능합니다만,
아직은 스마트폰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컴퓨터를 이용해서 간단히 sk텔레콤 요금조회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sk텔레콤 요금조회를 위해서는 Tworld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하는데요. 아래 링크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링크] sk텔레콤 요금조회 - Tworld 홈페이지


Tworld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분들은 상단 우측의 회원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아직까지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는분들은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사용요금/청구요금 정보 및 잔여기본통화 현황을 보여주네요.
필자의 경우는 전화통화를 많이하기 때문에 가장 비싼 요금제를 이요하고 있습니다.ㅠㅠ
오늘이 12월의 첫날이다보니 잔여통화시간이 많네요. 16시간.. ㅎㅎ

실시간 요금 확인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역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자세한 내역을 보여주세요.


우측 메뉴에 보시면 잔여기본통화나 소액결제, 할인혜택 등 많은 정보들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단말기 할부금 정보나 위약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가입정보를 클릭하시면 쉽게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제공이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필자는 비싼(?)요금제를 써서 그런지 VIP 고객이라고 하네요. ㅎㅎ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게 있는데 아직까지 이용해 본적은 없네요. ㅠㅠ

이상으로 sk텔레콤 요금조회 하는방법 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