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실직으로 인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더불어 역대 급으로 길어진 장기 장마로 삶의 터전이 한순간에 사라지고 어려 어려움으로 인해 주머니 사정이 힘들어지시는 분들이 점점 생겨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가정에서 육아와 교육비로 지출되는 돈도 만만치 않기에 소액이나마 대출을 알아보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1금융권에서는 신용과 소득 때문에 쉽게 대출이 되지 않기 때문에 대출자체를 엄두도 못 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에게 좋은 대출 상품으로 모바일을 통해 비대면으로 신청 및 거래할 수 있는 간편한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상품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목차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총정리
자격조건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의 대상은 직업, 소득에 상관없이 아래 기준을 모두 충족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가능한자
-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분으로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자
-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중이거나 손실을 입힌 이력이 없는자
-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자
위의 조건을 충족하면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지만 하나은행에서 정한 결격사유가 있다면 대출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 보증보험상 기입되어 있는 한도금액만큼 대출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대출 형식으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 상환기간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상환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되며,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상환하실 수 있으며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최장 10년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 신청시기와는 다른 신용등급의 하락 및 부채 과다 등의 사유로 연장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하나은행 비상금 대출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가 더해져 최종 결정되며, 기준금리는 대출 신청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가산금리는 본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어 대출 금리는 연간 최저 3.959%부터 금리적용 됩니다.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300만원의 소액대출로서 주부나 사회초년생 등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어려운 조건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이나 PC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하나 원큐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모음 ◀
저금리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