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8등급 무직자대출 가능한 금융사 안내

by ٩(๑•̀o•́๑)وو 2021. 6. 24.

코로나로 인해 어쩔 수 없이 퇴직하거나 폐업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고정 수입이 없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단, 소액 대출의 경우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정 소득이 없이 대출이 되는 8등급 무직자대출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모아봤습니다.

 

목차

    8등급 무직자대출 가능한 금융사

    KB저축은행 : kiwi 비상금 대출

    키위비상금대출은 온라인, 지점 또는 휴대폰으로 신청할 수 있는 편리한 무직자대출 사움으로 공동 인증서 없이 간단한도조회가 가능합니다.

     

    인증서 없이도 한도는 확인할 수 있지만 대출 신청 시에는 인증서가 필요하기 때문에 사전에 스마트 폰에 인증서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키위 비상금대출의 조건도 다른 은행의 조건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이자율은 약간 높은편이지만,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최저 연이율은 8.9 %, 최고 연이율은 19.4 %입니다. 목표는 광범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용 불량으로 긴급 대출조차 못 받는 분들은 키위비상금대출 한도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소득과 무관하기 때문에 무직자라도 최소 2 %의 이자율로 300 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 20 세 이상의 8 등급 핀크 회원은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며, 대구 은행 대출 심사를 통과 한 사람은 8등급 무직자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액은 최소 50 만원에서 최대 300 만원까지 상환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을 선택하면 100 만원까지 빌릴 수 있습니다.기본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최대 5 년까지 연장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의 경우 마이너스 통장 방식과 만기일시상환방식에 동일한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08 %에서 최대 8 %까지이며 개인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신청시 대구 은행 입출금 계좌가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계좌를 보유하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대출

    8등급 무직자대출으로 카카오 뱅크 입출금 계좌 만 있어도 서류 제출 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소득이나 직업에 관계없이 신용 등급이 8등급 이하이고 연체, 파산 또는 회복 사유가 없는 신청자는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및 이자율은 신용 조건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대출 한도는 최소 50 만원에서 최대 3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자율은 연간 3 ~ 15 %이며 대출 이자율은 만기 기준 이자율에 따라 매년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은 8등급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19세 이상이면 서울 보증 보험에 가입 할 수 있는 한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50 만 ~ 300 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 년이며 10 년까지 연장 할 수 있습니다.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의 연간 이자율은 4.52 %이며 실제 이자율은 고객의 신용 점수, 대출 금액, 대출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

    사실 주부들은 대출 신청이 어려운 게 사실인데요. OK저축은행 주부OK론의 경우 30 세 이상 기혼 여성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최대 대출 금액은 500 만원, 최저 금리는 12.8 %입니다.

     

    주부 OK 대출을 받으려면 상담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으며, 8등급 무직자대출 상품이므로 24 시간 신청이 가능합니다.

     

    등급이 낮을수록 대출받는 것은 참 어렵습니다. 신중히 고민하시고 본인에게 유리한 조건에 대출하시고 항상 연체 없이 갚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모음 ◀

    저금리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햇살론 대출자격 총정리

    햇살론 유스 자격조건 및 한도, 신청방법

    햇살론17 취급은행 및 자격조건, 특례보증

    새희망홀씨대출 조건 및 한도, 금리, 취급은행

    사잇돌2 대출 자격 및 금리 상환방식

    징검다리론 자격 및 한도 금리

    미소금융 대출자격 한도 및 금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