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주부대출 가능한 곳 모음

by ٩(๑•̀o•́๑)وو 2021. 6. 24.

일반적으로 대출은 신용 대출과 보증 대출로 나뉘지만 소득이 없는 주부에게 소액 대출을 제공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소득이 없는 전업주부라도 큰 금액이 아니라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주부대출 가능한 곳은 어디가 있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목차

    주부대출 가능한곳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주부대출 가능한 곳 중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으로 조회부터 대출 신청까지 진행 할 수 있는 비대면 비상금대출상품으로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으로 서울 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기간은 최초1년으로 약정되지만 만기 전 연장 신청시 최대10년까지 연장가능 합니다. 단, 신용 등급 저하 이력이 대출 신청 시점과 크게 다르거나 과도한 신용 부채가 있는 경우에는 유예 심사에서 거부 될 수 있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금리는 최종적으로 기준 금리와 추가 금리를 더해 결정된다. 기준 금리는 신청 당시의 시장 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금리는 신청자의 신용 등급 및 대출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간 이자율 4.544 %를 신청할 수 있지만 실제 이율은 신청자의 대출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형식의 만기일시상환으로 상환하실 수 있으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중간 중간 여건이 좋아지면 상환을 하셔도 좋습니다.

    우리은행 주부대출(우리홈마스터론)

    주부대출 가능한곳 중에 우리은행에서 실시하고 있는 대출상품으로 소득 없는 주부들도 거래실적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한 신용대출로 신용카드 1년 이상 보유 및 주거래 요건이 충족되면 대출자격이 주어집니다.

     

    우리은행 자동이체 실적을 보유(관리비 1건 또는 통신비 및 공과금 등 3건이상)하고, 우리카드 이용실적(우리은행 계좌에서 출금)이 있다면 대출자격이 가능하지만 개인신용평점 및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초 약정시 1년 이내로 약정하지만 연장 신청시 최장 5년까지 기한연장이 가능하며,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2.99%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산금리 등이 있으며 가산금리는 고객님의 소득, 신용도, 대출금액, 거래실적 등에 따라 취급 시점별로 일부 다르게 산출될 수 있다고 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한도대출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다음으로 주부대출 가능한 곳은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모바일 비상금 대출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주)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을 대상으로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한 분들에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2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최소 1년으로 약정한 뒤 대출기간 종료 전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최장 10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가능 합니다. 채권보전은 서울보증보험 전액담보이며, 대출금액의 100% 보증료 은행이 부담합니다.

     

     

    거래실적 충족 여부에 따라 최고 0.3%우대금리 혜택과 대출이자율에 연체가산금리 3%를 더하여 최고 연 15% 이내로 연체금리가 적용됩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마이너스통장 가능합니다.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하시다가 대출이 종료되는 날까지 모든 대출금 상환이 필요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마지막으로 주부대출 가능한곳 중에 하나로 소액 마이너스 대출이 가능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신용 등급 조회 후 바로 사용한 상품으로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금리는 최저금리 연 3.101%에서 최고금리 연 13.369%로 산정되고 있습니다. 이때 산정되는 금리는 개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에 따라 다르게 산정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처음에는 1년으로 약정가 능하고, 대출 만기 전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가능 합니다. 대출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으로 중도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대표적으로 주부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과도한 대출은 상환시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신청하기 전에 상환 계획을 철저하게 세운 다음 신청하여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모음 ◀

    저금리 정부지원 서민대출은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햇살론 대출자격 총정리

    햇살론 유스 자격조건 및 한도, 신청방법

    햇살론17 취급은행 및 자격조건, 특례보증

    새희망홀씨대출 조건 및 한도, 금리, 취급은행

    사잇돌2 대출 자격 및 금리 상환방식

    징검다리론 자격 및 한도 금리

    미소금융 대출자격 한도 및 금리

     

     

    댓글